본문 바로가기

생활 지식 Story

디저트의 천국, 데이트 코스 - 판교현대백화점


후식의 천국, 데이트 코스 - 판교현대백화점 


판교현대백화점


화려한 판교 테크노벨리를 지나, 판교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판교 현대백화점. 수도권 최대의 백화점이란 명성에 걸맞게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백화점 위에는 어린이미술관까지 위치해 있어서 범상치 않은 모습을 뽑낸다. 

하지만 정말 대단한 곳은 지상이 아니라 지하에 있다. 지하에는 기존에 있던 백화점 지하 푸드코드와는 차원이 다른 신세계를 보여준다. 유명한 셰프가 운영하는 음식점과 전국적으로 유명한 음식체인, 각종 브랜드의 후식과 커피, 음료점이 즐비하다. 


가장 먼저 모히또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보자. 

"우리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할까"

제일 인기가 많은 곳은 정중앙에 있는 모히또바다. MOJITO BAR!! 

4,900원 라임 모히또 한잔을 시키면 1리터의 양을 준다. 한시간 내내 마셔도 모자라지 않다. 라임 모히또를 제외한 나머지 모히또는 5,900원이다.  여기서 가장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마시는 모히또를 놓치면 안된다. 




다음은 오른편에 있는 마이치치스(MY Chi Chi's)라는 곳이다. 

홍석천이 하는 지중해식 치킨 음식점이다. 


여기서 파는 메뉴는 인도식 탄두리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 머쉬룸 크림소스 스테이크, 모로코식 치킨 스테이크, 이탈리안 토마토소스 치킨 스테이크 등 지중해식 치킨 음식이다. 여기에 태국 음식도 맛볼 수 있다. 


그 앞으로 좀더 가면, 정호균과 최승광 ! 두 셰프가 하는 음식점이 있다. 



그 뒷편에는 회전초밥집이 있다.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오른쪽으로 향하면, H 키친이라는 곳이 있다. 이 곳에서는 분식과 한식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음식을 시켜서 먹을 수 있다. 백종원 분식도 이 곳에 들어와 있다. 

다른 식당은 앉을 자리가 부족하다. 자리가 없을때는 바깥쪽 음식을 주문해서 이곳에 가져와서 먹는 것도 방법이다.  



지나가다보면 일식집에서 사람들이 가득하다.



서울 만두도 이곳에 입점해 있다. 




한국속의 작은 이탈리아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 

전통 이태리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차나 후식도 함께 할 수 있다.  





이 곳의 지도다. 보는 것보다는 화려하고 방대하다. 

이 지도를 보고서 길을 쉽게 찾기가 쉽지 않다. (참고만 할것^^)

 


그외 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살펴보자. 



지하에서 맛있는 음식과 후식을 먹었다면, 이제 5층에 올라가면 CGV가 기다리고 있다. 6층에는 어린이미술관이 있다. 판교에서 데이트를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다. 




판교에서 맛집을 찾으려면 멀리 갈 필요가 없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모든 맛집이 다 모여있다. 모히또도 즐길 수 있고, 유명한 셰프들인 선보이는 각국의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판교에선 현대백화점으로 가자!!!!